트리플 스카이 브릿지 설계와 북항 재개발 수혜 단지로 주목 받아 온 '해링턴 마레'가 계약 고객들을 배려한 다양한 혜택과 입주 후 생활 편의성을 높여줄 다양한 편의 설비를 적용할 예정으로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해링턴 마레는 고객들의 향후 집값 고민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 해지 시 계약금을 반환 해주는 조건으로 '계약금 안심 보장제'를 실시했다. 신청 방법은 계약금 안심 보장 증서 작성 후 별도 계약해지 접수기간 내 신청하면 된다.
계약금 안심 보장제 외에도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도 낮췄다. 계약금을 5%로 낮춰 초기 투입 자금에 대한 부담을 덜었고, 중도금 60%를 전액 무이자로 지원해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 부담이 없다. 여기에 아파트 분양 시 필수 옵션으로 꼽히는 시스템 에어컨도 한시적으로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세대 내 생활 편의성을 높여줄 다양한 편의 설비도 제공한다. 대표적인 설비로 각 세대 내에 제공되는 음식물쓰레기 자동집하시설을 꼽을 수 있다. 주방에 설치된 투입구에 음식물 쓰레기를 넣으면 중앙처리시설에 자동으로 이송되어 수거되는 방식으로 간편한 처리와 해충, 악취를 방지할 수 있다. 단지 내 음식물 처리장에서 발생하는 위생적인 문제도 해결돼 단지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화장실에도 일반 환풍기가 아닌 복합 환풍기를 설치할 예정이다. 기본적인 환기 기능 외에 온풍, 건조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겨울철 온도 조절이나 화장실 내 물때, 곰팡이 등도 미리 예방할 수 있다. 예약 기능도 갖췄다.
또한 일반적인 전열교환기가 각 방, 거실 등의 환기 기능만 갖춘 반면, 해링턴 마레에 적용되는 전열교환기는 주방 후드까지 연동되어 주방 유해 물질까지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실외기실 루버창도 수동이 아닌 자동루버를 적용해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월패드 연동도 가능해 실외기실까지 나가지 않아도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해링턴 특화 시스템으로 각 세대에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LED 조명기구를 설치하며, 박테리아와 곰팡이, 라돈에 안전한 세라믹 타일도 제공한다.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돼 비상벨, 공동현관 출입,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별도 조작 없이 스마트키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해링턴 마레 분양 관계자는 "해링턴 마레는 단지 외관, 조경, 커뮤니티뿐 아니라 세대 내부까지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의 위상에 걸맞은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며 "계약 고객들을 배려해 최근 실시한 계약금 안심 보장제로 문의도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해링턴 마레는 부산 남구 우암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 37~84㎡, 총 2,20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부산 북항재개발 사업지와 가까워 개발 수혜지로 꼽히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부산 최초로 트리플 스카이브릿지 설계가 적용돼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전망이다.
특화 커뮤니티 시설과 조경도 적용된다. 다양한 테마정원과 특색 있는 테마로드 등 자연을 담은 특화 조경설계가 적용되며, 스카이 브릿지의 장점을 살려 고층부에 스카이 파티룸, 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룸 등 특화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단지 내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등 차별화된 대규모 부대시설들도 계획돼 있다.
향후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요소들도 많다. 해링턴 마레는 외관 경관조명, 옥탑 구조물 등의 고급화와 함께 부산 최초로 조성되는 트리플 스카이 브릿지에 스카이 파티룸(15층), 스카이 게스트룸(26층), 스카이 라운지(35층)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피트니스와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의 체육시설, 시네마룸, 노래연습실과 같이 엔터테인먼트 활동이 가능한 커뮤니티 등 다채로운 시설을 마련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